본문 바로가기
롤렉스(Rolex) 구입 일기

[19차시도 실패]롤렉스 시계 구하기 - 명동 신세계백화점 본점 그리니치

by otarumoo 2021. 5. 13.

otaru입니다. 지난 주말에 이틀을 신세계백화점에 다녀왔는데요.

제가 구하고 싶은 모델 중 하나인 롤렉스 서브마리너 청콤 영상으로 포스팅을 열어 봅니다.

19,20차 시도는 동일하게 신세계백화점 본점에 다녀왔구요. 같이 써도 무방하지만 단품(?)으로 19차 실패 경험담만 이번 포스팅에 적어보도록 하겠습니다.

별 중요한 얘기는 없구요..

 

토요일 오전 8시 후반쯤 신세계백화점 본점 앞에 도착했던 것 같습니다. 아시다시피 입장 1번이 모든 메리트를 얻는 게임이 아니고, 날이 풀리면서 1번 대기자리 잡기도 힘들어졌습니다. 무난하게 10번 전후로 줄을 서는 것에 만족하는데, 이날은 12번을 받게 되었습니다.

본관과 신관 사이, 루이비통이 벽에 전시되어 있는 쪽입니다. 차들이 길에 맞춰 주차를 하는 곳이라 처음 찾아가서 어색하시면 줄 선 사람한테 물어보고 줄 서시면 되겠습니다.

 

잘못 서시면 샤넬 줄을 서실 수도 있습니다. 물어보고 줄 서시기 바랍니다...(그게 더 나을수도 있구요.)

 

신세계백화점 본점에서 프로 라인으로 1제품을 구매하시면 1년간 구매가 제한된다고 합니다.

제한되도 되니까 얼른 좀 사고 싶네요...

 

11팀 뒤면 나쁘지 않은 번호를 받았다고 생각하며 근처 스타벅스로 향했습니다.

 

저는 스타벅스를 별로 좋아하지 않습니다. 다만 스타벅스 주식을 아주 쪼금 들고 있는 주주라서 

아쉽지만 커피는 스타벅스에서 마시곤 합니다. 근처 호텔에서 커피를 한잔 마신 뒤 앞팀이 5팀 정도 남았을 무렵

여유있게 백화점으로 다시 향했습니다.

 

동영상으로 소개한 레스케이프 호텔에서 신세계백화점 본점 그리니치 까지는 그리 멀지 않지만 그래도 여유있게 가는게

제 마음이 편하더군요.

 

(위 영상은 제가 운영하는 유튜브 채널 otaru tv 에 있습니다. 포스팅 보신 분들 구독도 좀 부탁드립니다..)

 


웨이팅번호 100번, 오전 11시에 입장 (내앞 11팀) 할 수 있었습니다. 옆에 있는 롯데백화점 본점보다 대기가 팍팍 빠지는 편인데, 이유는 롯데백화점 크로노다임의 경우 실착을 위한 프로 라인 몇점이 있기 때문 같습니다. 죽치고 상담하시는 분들이 아주 많아서...

롯데백화점은 아예 일찍 가거나 마음을 비우거나 해야될 것 같습니다.

 

신세계백화점에서 혹시나 마음에 드는 모델을 사게 되면,,, 롯데백화점으로 성골을 위해 떠날 것인가???

 

해야될 것 같기도 합니다... 

 

이날 11시에 입장을 했는데 ...

데이저스트는 내키지 않지만 애초에 41미리 모델은 없었고

그 시점으로 들어온 프로 라인이나 신제품은 없었습니다.

 

직원들을 딱히 원망하지는 않구요. 허허 웃고 인사하고 나왔습니다. 

1월 덜덜 떨면서 올해 처음으로 백화점을 향한지 어느덧 20회가 되었습니다. (다음날이 20번째..)

 

솔직히 시간 낭비도 심하고 별거 없으면 화도 나고 그렇거든요.

지금은 크게 화나지도 않고 그냥 잘 인사하고 나오는 것 같습니다. 운이 좋다면 한개 쯤은 제 손목으로 오지 않을까 싶어요.

 

별거 아닌데 속상해서 글이 좀 길었네요. 읽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https://youtu.be/gbBnUz6Xv2M

마지막으로 유튜브 구독 꼭좀 부탁드리구요.! 감사해요.